ユキ
헉..그러게요
문제가 있네요...ㅠㅠ
4일 전
저는 아파트에만 살아봐서 주택은 재활용 쓰레기 수거지를 어떻게 정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근데, 아파트 바로 인접해 있는 주택가를 늘 지나가다보니 대충 보기는 하거든요. 근데, 왜 주택가 쪽이 아니라 아파트 담벼락 쪽에 수거지를 정하신걸까요? 엄밀히 말하면 거기는 아파트 땅인데..,
수거가 덜 된건지, 수거 후에 버리신 건지.. 늘 저렇게 몇개는 남아 있곤 합니다. 이건 수거해 가시는 측이 잘못한 걸까요? 저 보도블럭 자체가 아파트 쪽 건데, 왜 길건너 주택가 쓰레기 🚯 🚮 로 늘 더러운 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헉..그러게요
문제가 있네요...ㅠㅠ
수거 기준을 따르지 않고 버려서 수거해 가시는 분들이 그냥 떨궈놓고 가신 걸까요? 저도 아파트 살어서 ㅠㅠ
애매하네요
그렇네여 보기 불편하네요ㅠ
그냥 버린것같은 그런 느낌이네요
청결해보이지 않네요
사람 다니는 길인데ㅠ보기가 영 불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