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짱아엄마입니다
아이고ㅠ
저런사람들 꼭 있지요ㅠㅠ
6일 전
사진이 너무 답답해서 진짜 이해가 안가네요. 여기에 버리지 마시라 하면, 더 버리시는 분이 계신가봐요. 경비 아저씨랑 기싸움 중이신 걸까요? 아무도 안 볼때 몰래 버리시는 거라면, 그 노력이 진짜 엄청 나네요. 이거 붙이신 분이 얼마나 화가 나면 그러셨겠어요. 이 정도 매너는 있으셨으면 하네요. 같은 단지 안에서 경비 아저씨랑 왜 기싸움을 하는 거냐구요. (저는 실제로는 못봤어요)
아이고ㅠ
저런사람들 꼭 있지요ㅠㅠ
일부러 싸우시는 중인거 같네요. 참 이상한 분 이신가봐요 ㅠㅠ
약올리나봐요...🥲
이웃간에 잘 소통하며 지내면 좋을텐데요ㅠ
서로 싸우자는거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