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허억 ...왜그러는걸까요
물기 빼는건 기본인데... ㅠㅠ힘내세요
1주 전
저희동네는 빌라가 많은 지역이에요
그렇다보니 쓰레기 수거날에는 집앞에 내 놓는데요
음식물쓰레기는 물기를 없애고 내 놔야하는데 저녁에보면
봉투에 음식물찌꺼기 물기가 꽉차서 가끔 까마귀들이 쪼아서 물이 줄줄 흐를때가 많습니다
냄새나고 파리꼬이고...ㅜㅠ
어째면 좋을까요
넘 드러워요
웨
ㄱ
허억 ...왜그러는걸까요
물기 빼는건 기본인데... ㅠㅠ힘내세요
에고 이러면 안 되는데 어쩌면 좋아요
맞아요
동네마다 그런곳 많은거 같아요
여름에는 특히 문제겠어요
맞는 말씀인듯요!
여름에는 쓰레기문제 쫌 더 그렇네요!
음식물쓰레기 수거함을 구청에 알아보시고 신청하시는건 어떨까요? 티머니카드를 충전해서 사용하면 통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수거도 해주시고 통이 꽉찼다면 전화한통이면 해결 청소도 해주십니다
혼자사는 세상이 아닌데 좀 개념이 없는듯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