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쓰레기 물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dailylife/100094138

저희동네는 빌라가 많은 지역이에요

그렇다보니 쓰레기 수거날에는 집앞에 내 놓는데요

음식물쓰레기는 물기를 없애고 내 놔야하는데 저녁에보면

봉투에 음식물찌꺼기 물기가 꽉차서 가끔 까마귀들이 쪼아서 물이 줄줄 흐를때가 많습니다

냄새나고 파리꼬이고...ㅜㅠ

어째면 좋을까요

넘 드러워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허억 ...왜그러는걸까요 

    물기 빼는건 기본인데... ㅠㅠ힘내세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에고  이러면  안 되는데  어쩌면 좋아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맞아요

    동네마다 그런곳 많은거 같아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여름에는 특히 문제겠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맞는 말씀인듯요!

    여름에는 쓰레기문제 쫌 더 그렇네요!

    6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음식물쓰레기 수거함을 구청에 알아보시고 신청하시는건 어떨까요? 티머니카드를 충전해서 사용하면 통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수거도 해주시고 통이 꽉찼다면 전화한통이면 해결 청소도 해주십니다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혼자사는 세상이 아닌데 좀 개념이 없는듯해여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