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네 걸어다니면서 그나마 조경이 제일 잘되어있다고 느껴지는곳은...
길동사거리 횡단보도 🫢
동네 걷다보면 집 담벼락쪽에 장미가 있는곳도 있지만 그래도 길동사거리에 조경이 제일 잘되어있다고 보여져서
길 걷다가 살짝 다가가서 한컷 찍었어요~
예쁘네요
오밀조밀 예쁘네요.
호매실황구지천오리백로참새
오리가색끼여섯마리참예뻐요
좋아요
요즘 꽃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멋지게찌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