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셀프코너 밑반찬 너무 많이 가져가서 남기지 맙시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dailylife/99842342

제가 가끔 식당에서 알바를 하는데요. 셀프코너에서 제공하는 반찬을 너무 많이 버려서 정말 안타까워요. 분명 드실 만큼만 가져가시라고 써있는데, 왜들 그렇게 많이들 가져 가셔서 안먹고 남기시는 걸까요?

 

 

먹다가 많으면 남기시는건 어쩔 수 없는데요. 가끔 보면 아예 안드시고 건드리지도 않은 채로 남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거든요.  그런거 모아서 버리다보면 하루에 음식쓰레기가 어마어마한 분량으로 나옵니다. 원래 국수집은 국수들을 남기셔서 음식쓰레기가 워낙 많이 나오거든요. 주말에는 평소 분량의 두배가 나옵니다. 

 

다들 직접 드실 분량 만큼만 가져와 주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그러게요. 고질적인 문제네요. 다들 좀 고치셔야 할 나쁜 습관 같아요.  잔반 없이 싹다 드시는 분들이 고맙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먹을 만큼만 가져 가시는 것이 좋을텐데.음식 쓰레기도 문제가 많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본인 집에서도 그럴까요? 

    요즘은 학교에서도 잔반 남가지 않도록 교육해서 아이들도 잘 지키는데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무식하네요

    4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