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경명소] 우리동네 철쭉 명소 (단지 화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information/99766214

요맘 때의 꽃은 💐 🌼 🏵 🌷 뭐니뭐니 해도 철쭉이지요. 아마 다음 주 쯤은 장미가 예쁘게 피어날꺼에요. 어제 가봤는데, 작년에 장미덩굴 장관을 이루던 골목길에 지금 막 장미가 피었더라구요. 장미는 원래 초록잎이 다 나고 꽃몽우리가 펼쳐지기 때문에 아직은 잘 눈에 안띄네요. 

 

이 사진은 지지난주에 찍은건데요. 지금은 철쭉이 끝물이라 철쭉도 안예뻐요. 철쭉도 품종이 큰 대왕철쭉들은 올해도 예쁘게 피어 아직도 건강한데요. 조금 작은 소철쭉들은 올해 가뭄이 심해선지 얼마 안피고 시들었네요.

다음 순서인 장미들은 어떨지 걱정입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lshine
    답글현저동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그러게요. 요즘이 제철 꽃들 비수기네요. 저도 어제 장미 찾으러 다녔는데, 아직 안보이더라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아파트 단지가 참 아름답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햇살K
    답글오륜동

    화단의 활짝 핀 철쭉이 정말 아릅답군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