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도로 산책코스강변역에서 광남고등학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잠실6동/information/99729405

강변도로에   이팝나무가너무예뼈서  올립니다   가까운곳에   눈이온것처럼  혼자보기 아까워서소개합니다  가셔서  아카시아도보고  향도맛고  이팝나무도 보세요  풍경이너무좋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김경옥
    답글지저동

    대구광역시 동구 아양로산책로걷기와산책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채기
    답글마천1동

    눈 내린 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강변도로 끼고 돌면 최고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요즘아카시아  향기도무척 좋죠  좋은시간되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햇살K
    답글오륜동

    이팝나무 꽃이 풍성하네요. 올해 풍년이 들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