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영화감상도 좋네요
3개월 전
저희 집에서 5분 거리인
❤️송파도서관❤️은 오금공원, 성내천과 함께
주민들의 자랑인 곳이죠.
타 도서관에 비해 장서 보유량도 많고
편의 시설과 학습/독서 환경도 좋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영화 상영, 공연, 전시회, 다양한 인문학 강의 등 무료로 높은 퀄리티의 문화생활과 예술 체험을 주민들에게 제공한다는 점이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추억의 영화. 러브레터💕 오겡키 데스까~~)
어느날 눈오는 날에
아이와 함께, 또 혼자서도
도서관에 와서 감상했답니다.
(눈 쌓인 벤치도, 숲도 너무 예쁜 도서관입니다🩵)
도서관 홈페이지에 문화예술 관련 행사들의
일정이 잘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어,
다가오는 봄날에 알찬 문화 생활 즐기시길요❣️
🌸
이제 곧 벚꽃이 만발하겠네요.
^^
문화체험 후,
가까운 벚꽃명소인 성내천을 산책하셔도 아주 좋겠습니다. 😉👍
영화감상도 좋네요
송파도서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