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동네미장원 예쁘네요!
아드님분이 몇년 째 다니시는 거면 정말 좋은 곳이 맞네요~ 글 잘 봤습니다 ㅎㅎ
2주 전
아파트 단지 내에 오래된 미장원 두개가 있어요. 진짜 두곳 모두 주인도 안바뀌고 롱런입니다. 아마도 20년이 다 되어가지 싶어요!
그중 남자 미용사 총각이 혼자 하던 미장원도 아직도 영업중~~ 지금은 아저씨가 되셨죠. 울 아들 초딩 때 가끔 가고, 중고딩 때는 조금 멀리 대형 미장원도 가보더니, 제대 후에는 그냥 거기로 안착~~ 이제는 거기만 다녀요. 젊은 (?) 아저씨가 혼자 하셔서 이동네 남학생들이 우르르 몰려다니지요
울 아들은 3개월에 한번 앞머리 펌하고, 꾸준히 다니지만, 저는 한번도 안가봤네요!
동네미장원 예쁘네요!
아드님분이 몇년 째 다니시는 거면 정말 좋은 곳이 맞네요~ 글 잘 봤습니다 ㅎㅎ
주인 안바뀌고 십년 넘게 있는 곳이 찐이죠~^^
살롱느낌제대로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