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버기
솥뚜껑 삼겹살에 김치도 콩나물도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용~~
4개월 전
제가 살았던 청주에서 옛날에 엄청난 인기를 탔던 솥뚜껑 삼겹살. 서울로 오니 왜 보기가 힘든 거죠? 진짜 맛있는데. 근데 동네에 딱 하나 있더라구요. 거여.마천 고갯길 타고 내려오면 있어요. 가게 이름은 돈구워돈이라고. 삼겹을 먼저 구워먹고 김치와 무친 콩나물까지 구워먹는 게 코스인 거 다 아시죠? 고기가 두툼해야 더 맛있는데 요즘은 다 뭐든 금값이니 눈을 낮춰야 돼요. 한때는 외식하면 무조건 솥뚜껑 삼겹살이었던 적이 있었는데. 기름기도 쫙 빠지고 김치
구워먹는 맛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해요..글 쓰다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한식에는 비빔밥과 빠질 수 없는 게 삼겹살 아니든가요. 외국에 사시는 분들은 삼겹살이 엄청 맛도 있고 싸다던데 많이들 드세요.
솥뚜껑 삼겹살에 김치도 콩나물도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용~~
추억의 삼겹살.비빔밥 맛 있어요
솥뚜껑 삼겹살~~ 너무 맛나지요👍
송파 옆동네 에요~^^ 가볼게요
요기맛집 소문 들었네요^^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