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란아이
겨울엔 뭐니뭐니해도 회죠
넘 맛있어 보여요^^
6개월 전
우리 동네는 남한산성공원이 있다
성남 양지동 동해 횟집이 명품 맛집이다
멀리 차를 타고 동해바다나 서해바다로 나가 회를 먹을때면 바기지쓴 기분도 들고 몇프로 부족한 느낌이 난다
그런데 우리 동네 횟집은 차를 타고 가지않아도 맛도 짱! 영양도 짱! 값도 짱 ! 눈도 호강 혀도 호강
만족도가 높은 횟집이라 여러 곳에서 찾아온다 언제나 바글바글 대기번호 타야 한다
사진이 다 안담아지네
스끼다시아가 아직도 많은데
사진은 두장뿐이 입력이 안되어 스끼다시를 나열해야겠다
미역국, 가자미찜,채소 샐러드, 감자고로케, 사과 샐러드, 번데기, 고등어구이, 초밥, 김마끼, 새우튀김, 야채튀김, 오꼬노미야끼, 옥수수마요네즈, 골뱅이 , 회무침, 찐강남콩 등등이 나온다
겨울엔 뭐니뭐니해도 회죠
넘 맛있어 보여요^^
회 땡기네요
맛집 포스가 느껴져요.
올려주신 글에 정성이 느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