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탄천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문정2동/dailylife/99521230

요즘 벚꽃만개하고  따뜻한날을 보냇어요. 수서동에 탄천길중에 벚꽃길이 잇어서. 탄천벚꽃길 걸어다녀왓습니다. 이웃동생과 엄마콧바람쇄러 딱조앗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HJ.JUNG
    답글수서동
    작성자

    수서 탄천벚꽃길이예요. 비오기전에 벚꽃길에 다녀왓어요. 만개한꽃이 아름다워요.ᆢ  행복한 봄날 입니다

    20260403_165346.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나
    답글개포2동

    벗꽃이 활짝 필 때면 온세상이 환해지는 것 같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