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미엄마
멀리가지않도 단지내에서 즐길수있어서 너무 좋겠네요^^
2개월 전
마천동 파크데일 1단지 아파트는 천마산 산자락이 있어 공기가 시원하고 여름에도 덜 더워요.
축구장과 어린이교통안전교육기관이 있는데 올라가는 길에 벚꽃이 즐비하여 걷기에 이쁘답니다.
때를 잘 맞추면 개나리와 철쭉과 벚꽃을 동시에 볼 수도 있을 텐데 올해는 벚꽃만 먼저 핀 느낌이에요.벚꽃이 활짝 피고 꽃잎이 흐드러지게 날리다 발밑에 떨어질 때면 꽃길만 걸어요가 이런 느낌일까 싶어요.
걷다보니 진짜 꽃길만 걷고 싶어지더라구요. 근심 걱정 모두 싣고 벚꽃 잎 질때 같이 날라갔으면 좋겠어요. 아직 꽃잎이 남아있으니 마저 즐겨보아요
멀리가지않도 단지내에서 즐길수있어서 너무 좋겠네요^^
너무 멋진동네에 살고 계시네요^^
멋져요~
천마산 함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