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석촌동 고분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마천1동/dailylife/99503735

두번의 비로 벗꽃은 떨어졌지만 미세먼지 걷히니 상쾌해 지네요. 이곳은 강아지와 산책하는 분들이 많고 근처에 반려입장 가능 카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여기 어딘지 아는데, 꽤 크고 운동삼아 산책하기 좋은 곳이지요~~  비가 와서 벚꽃이 많이 떨어졌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너구리
    답글거여1동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너구리
    답글거여1동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너구리
    답글거여1동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반려견과 함께 나드리해봐야겠네요 ㅎ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