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성북구-종암동/dailylife/97489387

얼마나  가까이  가야하는지 ..  ㅠㅠ  저녁엔  공원  들어가기  무서운데  바짝 가야  인증이  되네요~   주기싫음  말던가..    입구까지  갔는데도   안되네요~~     점점  짜증나게  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아줌마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스피드줌마
      답글종암동
      작성자

      아하  그렇군요~   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삼형제맘
    답글장위제1동

    저는 아예 클릭이 안되는데  저도 더 가까이 갔어야 하는건지 그제부터 그러네요 참 나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스피드줌마
      답글종암동
      작성자

      첨부터 거리제한을   짧게  하던 가  이건뭐   안주겠다는  것처럼  보이네요~   토스도  이정돈 아니었는데~  ㅠ   산책이  아니라  짜증이네요 ~ 그래서  이젠  안할려고  합니다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아줌마 안하는게 아니라 이럴때일수록 더 해야합니다. 토스만보기두 정책을 바꾸다가 2023년도 10월에 폐지했습니다. 2024년 3월달출시해서 1년만에 갑자기 캐시워크 동네산책 감지 범위가 좁혀졌음. 그건 동네산책이 폐지가 얼마 안남았다는거니 열심히해서 폐지되게 해야 됨.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