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아줌마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얼마나 가까이 가야하는지 .. ㅠㅠ 저녁엔 공원 들어가기 무서운데 바짝 가야 인증이 되네요~ 주기싫음 말던가.. 입구까지 갔는데도 안되네요~~ 점점 짜증나게 합니다..
아줌마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저는 아예 클릭이 안되는데 저도 더 가까이 갔어야 하는건지 그제부터 그러네요 참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