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큰애기
예ㅣ뻐요 벚꽃이
2개월 전
우리동네는중곡동복개천도로로 옛날에기사식당으로유명하던곳이였는데 세월이흐르면서 기사식당은거의없어지고현재벚꽃나무를심어서봄이되면벚꽃이만개하여이쁘고 역은 중곡역과군자역도있고 보건보지부거눔도들어서서 아주좋은곳입니다.그리고 정신병원도 있는데 새로지너져서 너무나쾌적한환경입니다
예ㅣ뻐요 벚꽃이
멋지네요
벗꽃이쁘게 피었네요
가로변에 있어 드라이브 가면서 보면 너무 낭만적이겠어요
요즘 먹고 자리를 하러가 보고 보기가 아주 좋은 거 같아요 기분 좋게 산책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