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한끼지만 맛있게, 종로구 명륜동 나누미 떡볶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성동구-금호동3가/restaurant/98182018

혜화역에서 성균관대 정문으로 가는길에

나누미 떡볶이 맛있어요!

매콤달달 떡볶이(쌀떡)가 가장 유명하고,

오뎅도 진짜 맛있어요

순대는 무난한데 누린내없고 내장도 깨끗함

 

그밖에 김밥이랑 여러 간단요기가능한

분식집인데 옛날 가수 HOT가 찾는집이라 입소문을 탔던거 같아요 

24시간 영업에 꾸준히 장사 잘되는듯

다만 장소가 협소하니 포장을 더 추천

가게에서 먹으면 오뎅국물 리필은 가능요ㅎㅎ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KRY8WXF
    답글돈암제2동

    우리집에서 가까운 곳이네요. 강추!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