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대문종합시장 6층에 있는 아리노마마예요.
냉모밀을 워낙 좋아해서 여름마다 항상 찾게 되는데 시원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더 부담없이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양도 많고 친절해요.
모밀을 좋아하다보니 꼭 가보고 싶어요. 6층이 식당가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