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모밀 맛집 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성동구-금호동3가/restaurant/98179839

동대문종합시장 6층에 있는 아리노마마예요.

냉모밀을 워낙 좋아해서 여름마다 항상 찾게 되는데 시원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더 부담없이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양도 많고 친절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KRY8WXF
    답글돈암제2동

    모밀을 좋아하다보니 꼭 가보고 싶어요. 6층이 식당가인가요?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