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Z87N
저도 그 길로 산책하는데 박물관에서 야외 유물을 보며 걸을 수 있어 좋아요
1개월 전
이촌역 2번출구나 3번출구로 올라오면 이렇게 도보가 쭉 깔려있어서 산책하기 너무 좋습니다
가로수도 잘 깔려있고 언덕도 없어서 밥먹고 왕복 코스로 걸으면 소화도 잘 되고 좋더라구요
중간에 국립중앙박물관 들어가면 카페랑 편의점도 있고 밴치도 많아서 잠시 쉴수도 있어요👍
저도 그 길로 산책하는데 박물관에서 야외 유물을 보며 걸을 수 있어 좋아요
산책하기 좋은 곳이네요
네. 좋은곳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길걷기좋은곳이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