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
우린 다 졌어요
2개월 전
한강중학교 맞은편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로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보광동 골목이랑 대사관 거리로 다 연결돼서 산책하기 좋습니다🌸
밥먹고 오는길에 우연히 발견했는데 벚꽃이 저렇게 쫙 만개해있더라고요
차도 많이 안다니고 도로 깨끗하고 한적하니 한바퀴 쭉 둘러볼만해요
근처에 밥집도 많아서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우린 다 졌어요
여기 좋아요! 저도 종종 지나가던 곳인데..
가끔 버스타고 가다가 여기 지나가게되면 어찌나 반갑던지...
이글도 반가워서 댓글남겨요.^^
좋아요 아직도 벚꽂이 있네요
와우 굿입니다
잘보고갑니다
네. 정말 산책하기 좋은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