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너무예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성동구-금호동3가/dailylife/99458149

벚꽃이 어느새 만개했네요~!

시원한 바람과 파란 하늘, 하얗고 분홍분홍한 벚꽃을 보니까 봄이온게 느껴져요

 

다들 꽃구경 얼른가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술마시는토끼
    답글성수1가제2동

    너무 예쁘게 피었네요

    봄은 언제나 설레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명균
    답글이문제2동

    색상이 너무 화려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K
    답글길음제1동

    분홍분홍 이쁜 벚꽃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석민
    답글덕천제3동

    분홍분홍 너무 에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oco
    답글평창동

    분홍분홍~~!!!!좋은하루되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누누
    답글종로1.2.3.4가동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시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