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잠
청계천 너무 좋죠.
저도 그 근방이 제 아지트라 자주 다녔어요
1개월 전
가끔 점심 시간을 이용하여 산책하는 청계천길을 소개합니다 .
광화문에서 물을 끌여올려서 시작되는 청계천길은 청계천을 따라 중량천과 합쳐지고 한강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광화문에서 출발하여 수표교등 여러다리를 지나 동대문역 근처까지 왕복 약 한시간 정도그리고 동묘역 근처까지 왕복 한시간 반 정도그리고 정릉천까지 왕복하면 대충 두시간 소요되어 시간에 맞쳐 운동할수가 있죠ㅈ.
산책을 하며 맑은 공기를 마시며 중량천에서 올라온 잉어 등을 감상하며 가끔 날아드는
철새들을 볼수도 있죠 .
또한 광화문쪽에서는 책방도 운영하고 있어 청계천가에 앉아 책을 읽으며 힐ㄹㅇ핤ㄷㆍ도 있어요 .
복잡한 도심속의 힐링하는 산책장소. 청계천에서 산책해보세요
청계천 너무 좋죠.
저도 그 근방이 제 아지트라 자주 다녔어요
도심 속 청계천의 여유가 느껴져요~~ 잉어도 보고 책도 읽으며 걷다 보면 정말 힐링 될 것 같아요
청계천 최고져
좋다
청계천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