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맘
저도요 뭐지
1년 전
캐시가 뜨지않아요
저도요 뭐지
앗.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갈수록 포인트 적게주려고 하네요
오류면 다행이구요~~
동네산책적립이 안떠요
3일부터 뜨지않네요.
다 오류인듯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매일되던 동네선책아 안돼요. 가까이 갔는데도 안되는걸 뭘까요. 캐시딜도 이제 안되던군요.갈수록 캐시 안줄려고 점점 줄이고 있는데 그 재미로 캐시워크 썼는데 다른걸 생각해보게 되네요
동네산책 적립이 안되요
동네 캐시가 뜨지 안아서 못합니다
80보이내에서 감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