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서초1동 울 아파트 앞엔 여러 빵집이 있어용
이런걸 빵세권이라 하지요 ㅎㅎ
김영모 과자점, 한스케잌, 아티제, 장티크라고
아마 인근 거주자 분들은 너무나 잘 아실거에요
주차차량으로 골목길이 너무 막혀 짜증나지만
동네 빵집이라 맛난 빵은 골라먹을 수 있어
넘 좋아용~~♡
한스케잌 최고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