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또상라멘 후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서초구-방배본동/information/100203976

라멘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어요🍜 바로 압구정 오또상라멘입니다!

 

진한 국물 맛이 인상적이었고 면발도 쫄깃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차슈도 부드럽고 잡내가 없어서 만족스러웠고, 전체적으로 재료가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혼밥하기 편한 분위기라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았어요.

압구정에서 든든한 한 끼를 찾고 계신다면 오또상라멘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중구

    깔끔한 국물이 맛나보여요

    7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지구사랑
    답글불광제2동

    가보고 싶네요~~~

    6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이최고
    답글이곡동

    국물이 깔끔해 보여요

    4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