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7
굉장히 깨끗하고 좋아 보이네요. 저도 가보고 싶어요.
1개월 전
구청 위에 있는 서대문구 청소년 센터에서 운동을 마치고 안산 입구에 있는 오름카페 입니다
모든 음료가 가격이 너무 착하고 맛도 좋아요
샌드위치는 세트로 판매하는데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십니다
텀블러 가져오면 500원 할인이 되고 아이들 간식까지 있으니 산책 나왔다가 잠시ㅡ들러 차 한잔 마시고 산길을 걸으면 너무 좋은 코스입니다
버스로 오면 너무 좋지만 차를 가져왔을 경우 구청에
대고 올라오면 됩니다
산책길은 노래도 나오고 이 카페 직원분들 진짜 친절하세요
굉장히 깨끗하고 좋아 보이네요. 저도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