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녜스
산채코스 좋네요
1개월 전
매 주일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고, 걷는 길입니다.
양화진~망원 한강공원으로 걸어도 좋지만,
대로변길은 카페와 편의점이 있어서 당 땡긽때
살 거 없어도 아이쇼핑한다는 기분으로 걸어갑니다.제가 찍은 사진 위치는 다운교회 정류장인데,
다운교회 교인이 아니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도서관도 있습니다. 공원 초입이라 공공화장실도 있고요. 당인리 발전소공원은 강아지 동반 산책로가 꾸며져있어서 강아지들도 좋아하는 산책코스 인것걑아요.
산채코스 좋네요
오늘 사진 찍으셨나봐요( 〃▽〃)
강아지랑 걷기 너무 좋은 코스네요!
도서관 정보까지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강아지들도 좋아할 수 있는 곳이 네요. 천천히 걷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동네 길이 또 매력이 넘치죠~
오오 메모해놔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