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3008일시에러문자가뜨네요 적립이안돼요 ㅠㅠ
계속 에러... 적립이 안돼요 ㅜㅜ
저도 안돠요
모두 안되시는군요. 저만 안되는 줄
아침부터 해도 안되길래 늦은 이 시간이면 될까 일부러 나와서 여러장소 찍어봐도 일시적인 에러라면서 안되네요. 하나만 하면 되는데ㅜㅜ
삭제하고 재설치하면되더라고요
한번씩 에라가나서 정립이 안될때도있어요~
.ㅇㅅㆍ
다들같네요저도요
ㅈ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