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산책 메이트,구름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마포구-망원동/pet/99230937

 

하얀 솜사탕 같은 털을 휘날리며 산책하는 뒷모습을 보면 세상의 모든 스트레스가 다 녹아내리는 기분이에요. 

똘망똘망한 눈으로 간식을 기다리는 이 눈빛, 정말 반칙 아닌가요?

​함께 걷는 모든 발걸음이 소중한 요즘, 너와 함께라 오늘도 완벽해! ✨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커
    답글등촌제2동

    강아지가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하이고, 얘는 여우상이네요. 넘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루살이
    답글일산2동

    똘똘하게 생겼다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강아지와 마주친 순간, 서로 웃으며 인사하는 이웃들이 참 따뜻해 보입니다. 동네 분위기가 한층 밝아집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화정동

    와 너무 귀여워요

    솜사탕같아요 부슬부슬한 털이 매력적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화정동

    스피치인가요? 포메인가요?

     너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날
    답글목동

    귀여움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