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샘~
가봐야 겠네요
1개월 전
꽃구경하러 산책 나오기 좋은 곳입니다. 저도 처음엔 성당 다니는 사람만 갈 수 있는 건가? 생각했었지만, 성모마리아 조각상에다가 기도 안한다고 뭐라 하는 사람도 없고, 꽃이 잘 조성되어있는 곳에다가 바로 앞이 한강이라 답답하지 않은 명소입니다.
가봐야 겠네요
길가다 궁금한 곳이었는데 감사합니다
돌 근처에 핀 분홍꽃이 제일 이쁘네요.ㅎ
사진만 봐도 힐링되네요. 성당 마당 꽃길 걸으며 한강 바람 쐬면 정말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