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맥주회사가 이사가고 영등포공원으로조성된지 어연 10년이 넘은것같습니다
이제는 나무가 자라서 그늘생기고 맨발걷기 황톳길도 생기고 아름다운공원으로
운동하기좋습니다
그리고 오후7시 기 체조 프로그램이 유익하고 장운동에는 참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