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해장 여의도점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restaurant/99193369

최근 리뉴얼 오프한 원센티널 2층 중앙해장 여의도점을 추천합니다 ;) 

 

마장동에서 시작해서 <곱창전골>의 정석인 중앙해장을 여의도에서 맛볼 수 있다니 굉장히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아래 메뉴판은 네이버에서 다운 받았습니다

 

중앙해장에서 제일 유명한건 곱창전골이지만, 저는 한우양선지해장국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바로 김치를 가져다주세요.

 

그리고 금방 해장국 가져다주세요!! 두구두구 

 

정말 얼큰하고, 맛은 말해뭐해! 그리고!!! 양선지가 다 먹을때까지 계속 나오더라구요 ㅎㅎ

 

요즘 14,000원 밥값 솔직히 부담되긴 하는데, 그래도 충분한 가치가 있더라구요! 

 

지금도 사진 보니까 너무 먹고싶네요 ㅋㅋ 

 

아무튼! ifc, 더현대 바로 옆이라 쇼핑하시고 방문하셔도 좋을꺼같아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광풍cashwalker
    답글대림제1동

    술을 안 마시지만 가서 맛보고 싶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