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맛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4개월 전
노량진에 위치한 음식점이예요. 노량진 전체 음식점 중에선 가성비 중에 가성비였어요. 일단 들어가면 2인석,4인석이 있고 쭉들어가면 1인석인 자리도 있어요. 키오스크도 전에 비해 작아졌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고요. 전반적으로 홀은 깨끗했고 오픈형 주방이라 바로 조리하는걸 보실 수 있어요. 반찬은 간단하게 깍둑이,단무지가 끝이고 밥을 무한으로 퍼먹을 수 있는 큰밥통이 있어요. 1인용 뚝배기에 음식들이 나오는데 음식이 완성되기전에 번호표가 울리는데 가지러가면 그때 음식을 바로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는 흑미밥을 줍니다. 흑미밥은 항산화효과라고 노화방지,세포 보호에 도움을 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줘서 고혈압, 동맥경황 예방에 좋고 과식을 방지하고 배부름을 오래 느끼게 해줘요. 그리고 변비예방에도 좋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부대찌개를 제가 제일 좋아해요. 유명한 부대찌개 체인점처럼 햄도 많이 들어가있고 치즈, 두부, 김치도 들어가있어서 한끼로 먹기엔 부족함이 없어요. 그리고 만두도 있는데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만두 전문점에서 한거처럼 쫀득하고 육즙이 가득했어요. 다른 메뉴들도 있긴했지만 2가지가 저는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맛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만두 좋아하는 아내와 들러봐야겠어요
가봐야 되겠네요
부대치개는 진리~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