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39XBJ
시래기 밥이라니 구수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4개월 전
어제도 단체모임으로 다녀왔어요.
오래된 맛집입니다. 시래기밥도 맛있어서 가볍게 먹고 싶을때 시래기정식을 먹어요.
요 밥에 양념장 해서 비벼먹으면 고소합니다.
여럿이 와서 먹을땐 소불고기 전골을 시키면 소불고기에 시래기와 청경채 등 같이나오는데 당면 맛있어요.
그리고 겨울철에 뜨끈하게 탕으로 먹고 싶을땐 시래보신탕을 먹습니다. 소고기 보신탕입니다. 고기가 연하고 양도 많아요.
육개장보다 구수한 맛입니다. 먹다 남거나 하면 포장도 해줍니다. 반찬도 깔끔합니다.
밥먹고 바로 옆에 다이소에서 쇼핑하며 소화도 시키고 합니다.
상도동 한식 맛집은 시래불고기 화풍정으로 한번 와보세요. 성대시장 스벅 건물 2층입니다.
시래기 밥이라니 구수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오오 맛잇어보여요
시래기밥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
아 여기 정말 맛있죠 후식으로 스벅가면 딱인데
와 맛나보이네요 맛집 알아갑니다~
꼭 가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