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
김밥~~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오늘저녁은 저도 김밥말고싶네요^^
4개월 전
계란김밥,멸치김밥
다이어트에 걱정없이 먹을수있어요
밥양이 적어 탄수화물 걱정 없이 먹을수 있어요
미리 주문하고 가면 편하답니다
저는 그것 모르고 그냥가서 주문했더니 한참 기다렸어요
김밥~~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오늘저녁은 저도 김밥말고싶네요^^
속이 알찬 김밥이라서 더 맛있어 보여요.
김밥 저도 넘넘 좋아하는데 맛나보여요ㅋ
꺄~~~ 다욧 다욧 김밥 엄청 좋아하는뎅 다욧까지 챙길수있다니 내가 좋아하는 재료가다들어가있네용 맛나겠어용
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밥이 적게 들어간 거
와 재료가 엄청 많네요
깔끔하고 맛나서 인기가 많겠네요
오 맛있게보여요 ㅎㅎ
우와 키토김밥
다이어트 김밥 넘 좋아요~
와 맛나보여요
저두 먹구싶네요 ㅠ
맛집 알아가요~
계란지단이 많은 김밥을 좋아하는데 제게 딱이네요
속이 꽉 차있어 건강식이네요~
재료가 꽉 차서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