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김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restaurant/99150030

계란김밥,멸치김밥

 

다이어트에 걱정없이 먹을수있어요

밥양이 적어 탄수화물 걱정 없이 먹을수 있어요

미리 주문하고 가면 편하답니다

저는 그것 모르고 그냥가서 주문했더니 한참 기다렸어요

 

댓글 14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김밥~~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오늘저녁은 저도 김밥말고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9XBJ
    답글도계동

    속이 알찬 김밥이라서 더 맛있어 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김밥 저도 넘넘 좋아하는데 맛나보여요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nia
    답글재송제2동

    꺄~~~ 다욧 다욧 김밥 엄청 좋아하는뎅 다욧까지 챙길수있다니 내가 좋아하는 재료가다들어가있네용 맛나겠어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성주읍

    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밥이 적게 들어간 거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na
    답글용산구

    와 재료가 엄청 많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8QKAN2
    답글철산3동

    깔끔하고 맛나서 인기가 많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소리
    답글상도제2동

    오 맛있게보여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랑새
    답글여의도동

    우와 키토김밥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호두초이
    답글여의동

    다이어트 김밥 넘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캄바~
    답글신대방제2동

    와 맛나보여요

    저두 먹구싶네요 ㅠ 

    맛집 알아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광풍cashwalker
    답글대림제1동

    계란지단이 많은 김밥을 좋아하는데 제게 딱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H
    답글신원동

    속이 꽉 차있어 건강식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AZ87N
    답글상도제2동

    재료가 꽉 차서 맛있어 보여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