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H
닭강정 좋아요
6개월 전
닭강정 무척 좋아하는서 속초를 자주방문하곤 했는데 우리동내우리시장내닭 강정 잘하는집 신풍점이생겨 이번이 두번째방문,여기서왕갈비 맛을 처음시켲먹었는데정말 맛있어요 강력 추천!다른 메뉴도 다 양한데다 맛있어요
닭강정 좋아요
세상에나 옴총 맛있겠어요
가까운곳에 맛집이 있네요
닭강정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
닭강정은 사랑입니다.
왕갈비맛 닭강정이라니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 신풍쪽에 갈 일이 생기면 사 먹어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