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닭강정잘하는집 신풍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restaurant/98774170

닭강정 무척 좋아하는서 속초를 자주방문하곤 했는데 우리동내우리시장내닭 강정 잘하는집 신풍점이생겨 이번이 두번째방문,여기서왕갈비 맛을 처음시켲먹었는데정말 맛있어요 강력 추천!다른 메뉴도 다 양한데다 맛있어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MS.H
    답글삼전동

    닭강정 좋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달님
    답글신대방제2동

    세상에나 옴총 맛있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뚱단지
    답글영등포본동

    가까운곳에 맛집이 있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라파
    답글대학동

    닭강정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빅존
    답글대소원면

    닭강정은 사랑입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9XBJ
    답글도계동

    왕갈비맛 닭강정이라니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 신풍쪽에 갈 일이 생기면 사 먹어 보고 싶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