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방삼거리 투썸 플레이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restaurant/98467133

여기 혼자 작업할꺼 있을때 이용하고 있어요

넓고 앉는 의자도 편하고 좋아요

주차도 무료가능해서  편리해요

매장이 캐쥬얼 분위기 커피맛도 좋답니다

케익 예쁘고 선물 쿠폰으로 먹어봤는데 맛나요~^^

신대방 삼거리 성대시장 근처에 넓고 쾌적한 커피숍 찾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낭만사무원
    답글상도제3동

    매장은 무척 넓더라고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9XBJ
    답글도계동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 맛집이기도 하고 커피도 맛있어서 여유로운 시간 보낼 때 가 보고 싶습니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