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역내 빵떡아 카페 강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restaurant/100156856

출퇴근길, 출출할때! 

 

저는 옥수수 러버인데요!🌽🌽🌽🌽🌽

 

떡도 맛있고 옥수수술빵, 두바이쫀득쿠키부터, 생과일주스까지! 🍇🍓🍎🍉🍊🍅🥝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거리가 소박한 구디역 내 위치한 빵떡아입니다!

 

착한.가격은 덤입니다💛🧡❤️💚

댓글 1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