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짱아엄마입니다
오호.좋으네요
2주 전
안녕하세요~
여의도 박만배아리랑보쌈을 다녀왔어요!주변 인근 맛집 보쌈집 입니다! 가격대비 정말 맛있고 서비스로
칼국수or쟁반막국수가 나오는데 그냥시키면 2만원인데 보쌈을 시키면 무료!!! 리뷰이벤트도 하면 주류나 음료도 공짜입니다! 가브리살로 보쌈을하는데 얇고 담백하며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에 2번이상은 갈만한 맛집인거 같습니다!
오호.좋으네요
많이 들어본곳. 가봐야겠네요
가브리살로 하는곳 많지않은데 좋네요
체인점인데 여의도점이 더 맛있나봅니다
가브리살 보쌈이라니 특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