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새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pet/99276245

우리동네에 새랑 거북이 열대어 등등 파는 곳이 있어요. 처음엔 신기하고 새가 너무 이뻤는데 몇년 보다보니  하늘을 날아야 할 애들이 갇힌채로 땅바닥높이에 있는게 안타깝더군요. 좀 높이라도 높은 선반에 둬주면 좋으련만. 

 

그런데 비오고 추운 늦가을 초겨울 이런때 애들 안에 안들여놓고 방치되서 애들 비맞고 추워하는거 보면 진짜 화가납니다 ㅠ 거북이도 막 수조에 열댓마리가 움직일수도 없이 밀집되서 갇혀있을때도 있고 ....  비 안오는 날에 그앞에 수족관 아저씨랑 아저씨 친구들이 서서 담배피우시면서 담소나누시는거 보면 괜히 맘이 안좋더군요.  

 

 

들어가서 아저씨한테 말씀을 드릴까도 고민많이 했는데 결국 못했어요.  비겁하기게도  그길로 안다니게 됩니다 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좁은 철장안이 좀 안쓰럽기는 하네요 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nia
    답글재송제2동

    어릴때 저희도 집에 엄마가 잉꼬 키우셨는데 아침마다 새소리가 듣기 좋았었는데 ^^ 이렇게보니 그  어릴쩍 기억이 새록새록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세은
    답글현석동

    그러니까요ㅜ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