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팰리's
건강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4개월 전
안녕하세요! 제가 17년째 다니는 동물병원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저희강아지는 2009년생입니다 처음태어나서 접종부터 인식칩 땅콩제거등
죽을뻔한 상황에서도 몇번이고 살려주고 치료해준
정말 진료잘보는 동물병원입니다
강아지.고양이랑 같이 사는 분들 꼭 병원갈일있으면
가보세요 후회할일없습니다 정말친절하고
진료도 잘봅니다 그럼 즐거운설연휴보내시고
항상건강하시고 부자되세요!
건강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반려견 키우려면 가까운데 동물병원 꼭 필요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저는 고양이지만 눈이가는 병원이네요
강아지 사진도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