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초등학교 담장 앞 꽃길명소를 소개합니다(영산홍보고 왓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information/99888867

노량진역에서 장승배기역으로 버스를 타고 가는길에 긴 인도가 있어요.. 일단 인도가 길어서 인도를 따라 걸을때마다 흔하게 많이 보이는 철쭉이 보이고 담장은 잘 안보이지만 푸른 잎이 담장을 가리고 그 아래로 분홍 철쭉이 길게 피어나서 마치 작은 봄길처럼 보여요. 워낙 길이 길어서 하나의 사진에 꽃을 다담기 힘들지만 푸른잎 주변에 홍매화(붉은매화)가 피어서 색감의 깊이를 더 해줘서 봄길을 더욱 화사하고 따뜻하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특히 철쭉은 작은 나팔 모양의 꽃으로, 4월에 피는 꽃으로 서울 길가에서 많이 핀다고 해요. 철쭉 종류중에서도 영산홍인거 같은데 꽃색이 아주 진한 자주,분홍색 계열이고 매우 낮게 피고 빽빽하게 자란다고 해요. 또한 이 꽃길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사진 찍기 편하고 출근할때 꽃터널을 지나가는 느낌이 들어요. 또한 걸어서 왕복으로 20분거리지만 산책도 할겸 풍경도 구경할겸 제일 좋은 명소인거 같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파랑새
    답글여의도동

    우와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이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달님
    답글신대방제2동

    꽃이 진짜 많네요 참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매직샵손님
    답글낙성대동

    우와 엄청나게 많이피었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딩이
    답글서원동

    최고예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