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n80107
국수 맛있어보입니다~
4일 전
인헌시장에 위치한 쌀국수맛집 포첸하우스입니다
시장끝에 위치해있어요
매장은 작은편인데 저는 주로 포장해서 먹어요
양지쌀국수를 제일 많이 먹고 사이드로 꼭 드셔야할건
월남쌈입니다~
양지쌀국수 +월남쌈3pcs 세트구성도 있어요
가격은 만원이었어요
시원한 국물이 땡길때 또는 야채가득인 월남쌈 먹고싶을때 .. 찾게 되용 야채도 먹고 겸사겸사
월남쌈은 직접 싸서 먹는것이 아닌 만들어져서 나오니 먹기 편해요
다른 음식보다 건강하다? 생각해서 자주 찾게 되요
국수 맛있어보입니다~
국수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쌀국수 맛있어요
쌀국수 좋아해요
오 먹어보거싶어요
쌀국수가 엄청 실해요👍👍👍 한그릇 하고싶네요
저도 자주 가요
맛있어보여요
넘 멋있어보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