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맛집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information/100178298

인헌시장에 위치한 쌀국수맛집 포첸하우스입니다

시장끝에 위치해있어요

매장은 작은편인데 저는 주로 포장해서 먹어요

양지쌀국수를 제일 많이 먹고 사이드로 꼭 드셔야할건

월남쌈입니다~

양지쌀국수 +월남쌈3pcs 세트구성도 있어요

가격은 만원이었어요

시원한 국물이 땡길때 또는 야채가득인 월남쌈 먹고싶을때 .. 찾게 되용 야채도 먹고 겸사겸사

월남쌈은 직접 싸서 먹는것이 아닌 만들어져서 나오니 먹기 편해요

다른 음식보다 건강하다? 생각해서 자주 찾게 되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korn80107
    답글반포3동

    국수 맛있어보입니다~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국수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은영사랑(~PM10)
    답글일직동

    쌀국수 맛있어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쌀국수 좋아해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오 먹어보거싶어요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삶
    답글양재1동

    쌀국수가 엄청 실해요👍👍👍 한그릇 하고싶네요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목눈이
    답글낙성대동

    저도 자주 가요

    18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맛있어보여요

    17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윤딩이
    답글서원동

    넘 멋있어보여요 ㅠㅠ

    14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