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롯데 맛집이라니 궁금하긴 하네요 라떼가 원래도 좀 맛있지만 얼마나 맛있길래 맛집일까요
1주 전
신길1동 장훈 고등학교 앞에 있는 라떼 맛집 `세라떼`를 추천합니다. 커피가 맛있다는 걸로 유명해서 소문이 날 정도입니다. 남매께서 함께 운영하는 카페로 원두도 직접 볶으시고, 원두도 원하는 걸로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피뿐만이 아니라 쥬스 또는 차 종류도 있고, 쿠키나 케이크도 같이 팔고 있습니다. 시그니체 메뉴인 아몬드 크림라떼도 맛있지만 시나몬라떼도 추천합니다. 끝맛에 살째 시나몬 향기나서 매력적입니다.
롯데 맛집이라니 궁금하긴 하네요 라떼가 원래도 좀 맛있지만 얼마나 맛있길래 맛집일까요
☕️☕️☕️☕️☕️☕️
라떼 넘좋아영 최애
원두를 선택할 수 있다니 좋으네요
아몬드크림라떼 맛이 궁금하네요
라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