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KR7FV6W
도서관 부럽습니다
3주 전
요즘 날씨도 좋고 집에 있으려니 계속 우울해져서 카페도 가보고 산책도 해보다가 장승배기역 근처에 있는 동작 도서관을 보게 되어서 들어가봤어요. 일단 위치는 장승배기역 6번출구에서 1분거리에 있어요. 살짝 언덕이 있긴하지만 옆에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고요 바로 나무 쉼터가 있는데 나무 그늘이 있어서 햇빛이 강한날에도 편하게 머물 수 있고 봄에는 봄꽃이나 가을에는 단풍을 볼 수 있어요. 입구에 들어오면 왼쪽에는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곳이 있고 정면에는 오픈 라운지로 누구나 자유롭게 책을 읽고 노트북을 이용할 수 있는 카페형ㅇ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요. 조명도 밝고 카페형 좌석이나 편안한 소파가 여러개 배치되어 있어요. 1층에 카페테리아라고 취식이 가능한 정수기와 전자레인지, 자판기도 있어요.도시락을 챙겨와서 먹을 수 있는곳이라서 너무 좋아요.
2층으로 올라가면 종합자료실 정면에 있고 왼쪽에는 자율 학습실도 있어요. 종합자료실에선 노트북 및 개인공부를 하지말라는 팻말이 붙여있어요. 3층은 자율학습실이 있는데 개인공부는 가능하지만 노트북사용은 금지예요. 이곳의 별미는 3층에 야외테라스가 있다는건데 6월에는 20시까지만 열려있어요. 사방이 벽돌로 막혀있지만 잠깐 바람쐬기엔 좋은 곳이예요.
도서관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