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거야^
여름에 잘 담그고 김밥한즐과 커피로 휴식하면 좋겠어요
3개월 전
안녕하세요! 이번엔 관악구에 명물
이번에 티비에서 소개되어 관악산정기받으려고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있는 관악산을 소개하겠습니다
관악구에 사는사람들이라면 이름도 알고 한번쯤은
방문했을텐데요 가끔답답하고 그럴땐 들려서 물흐르는소리도 듣고 산바람도 맞으며 쉬러가도 좋은곳입니다 요즘엔 공원이 잘 생성되어있어서 굳이 산을
안가도 좋은곳이 많은데 그래도 막상 가보면 느낌부터
다르다는걸 아실겁니다. 간단하게 김밥한줄사서
흐르는물에 발담구고 먹는 김밥맛 뭔지 아시죠?
무슨말이 필요할까요 굳이 정상은 못가더라도 입구쪽
에서도 볼게많으니 꼭 방문하셔서 힐링하세요!
여름에 잘 담그고 김밥한즐과 커피로 휴식하면 좋겠어요
가보고싶네요
요즘 관악산이 핫하다던데.. ㅋ
MZ들 사이 유행이라던데..가봐야하나요?? ㅎㅎ
좋은곳이 많네요~
여름에 엄청 시원하겠어요
꼭 가보고싶네요
가보고싶네요!
요즘같은 날씨에 굿
김밥 한줄 싸가지고 가고 싶네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네요
관악산 몇번 갓엇는데 요 공원은 처음보네요
관악산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