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생태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health/99417396

안녕하세요! 이번엔 관악구에 명물

이번에 티비에서 소개되어 관악산정기받으려고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있는 관악산을 소개하겠습니다

관악구에 사는사람들이라면 이름도 알고 한번쯤은

방문했을텐데요 가끔답답하고 그럴땐 들려서 물흐르는소리도 듣고 산바람도 맞으며 쉬러가도 좋은곳입니다 요즘엔 공원이 잘 생성되어있어서 굳이 산을

안가도 좋은곳이 많은데 그래도 막상 가보면 느낌부터

다르다는걸 아실겁니다. 간단하게 김밥한줄사서

흐르는물에 발담구고 먹는 김밥맛 뭔지 아시죠?

무슨말이 필요할까요 굳이 정상은 못가더라도 입구쪽

에서도 볼게많으니 꼭 방문하셔서 힐링하세요!

댓글 14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여름에 잘 담그고 김밥한즐과 커피로 휴식하면 좋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제이
    답글석수2동

    가보고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은영사랑(~PM10)
    답글일직동

    요즘 관악산이 핫하다던데.. ㅋ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MZ들 사이 유행이라던데..가봐야하나요?? ㅎ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좋은곳이 많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달님
    답글신대방제2동

    여름에 엄청 시원하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PFJDN
    답글낙성대동

    꼭 가보고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딩이
    답글서원동

    가보고싶네요!

    2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요즘같은 날씨에 굿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린란드개미
    답글인헌동

    김밥 한줄 싸가지고 가고 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n^___^
    답글시흥제4동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관악산 몇번 갓엇는데 요 공원은 처음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지우
    답글시흥제2동

    관악산 좋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