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대림동ㅈ에 살고있는 65세 남섯 입니다.제 사는 주변에 도림천이 이접해있어 저는 항상 그곳을 걸어 안양천 합수부 까지 걷곤 합니다 날씨가 추어도 항상 걷지요.가끔 날씨가 좋은날엔 한강 합수부 까지 걷는데 그날은 약 10km정도.왕복20km는 되요 지난 한달 걸음수는337000걸음되더라구요 건강한 몸으로 꾸준한 운동이 낙이랍니다
걷기 좋아여
오늘도 걸었어여 저도요
몸짱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