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health/99097235

대림동ㅈ에 살고있는 65세 남섯 입니다.제 사는 주변에 도림천이 이접해있어 저는 항상 그곳을 걸어 안양천 합수부 까지 걷곤 합니다 날씨가 추어도 항상 걷지요.가끔 날씨가 좋은날엔 한강 합수부 까지 걷는데 그날은 약 10km정도.왕복20km는 되요 지난 한달  걸음수는337000걸음되더라구요 건강한 몸으로 꾸준한 운동이 낙이랍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답글좌제2동

    걷기 좋아여

    오늘도 걸었어여 저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Zombie
    답글삼성동

    몸짱되세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