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탄뷔
상도동 둘레길.걷고 싶네요
7개월 전
상도동 롯데캐슬부터 가까이는 숭실대 입구까지
멀게는 현충원까지 이어지는 둘레길입니다.
등산만큼 힘들진않지만 나무도 많고 새도 많고
동네 가까이 이런 길이 있다는게 너무 감사합니다!
동네분들 많이 오셔서 아침부터 사람도 꽤 있어요!
상도동 둘레길.걷고 싶네요
저도 어제 여기 다녀왔어요
팔각정까지 올라갔는데 너무 길들이 예쁘더라는
나뭇가지 사이로 부는 바람과 햇살, 지저귀는 새소리가 들리는 듯합니다.
이런곳이 있나이여
산책로 좋아 보입니다~!
좋은곳이네요
해도 피하고 좋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