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보러 신대방역 별빛내린천으로 오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dailylife/99881886

💜🪻💜🪻💜🪻💜🪻💜🪻💜🪻

 

5월하면 수국 꽃이죠!👍작년에 서울 식물원에 수국축제가 너무 이뻐서 가려던 참에, 신대방역 아래 도림천에서 신림역으로 가는길에 수국으로 대형 트리, 이쁜 토끼 조형물, 벤치등이 어우러져서 있었어요!🌳🌳🌳🪻💐🌷🌸🌺

 

마치,어린왕자의 소설속에 온 느낌이랄까요?

 

저녁때 가서 그런지 밤을  비추는  가로등  불빛과 도림천  다리등, 운동하고,산책나온  사람들이 마치 영화나 광고의 한장면처럼  비현실적으로  느껴지는 밤이었어요! 🌃🌃🌃🌃🌃

 

낮에도 가봤는데요, 밤의  운치가 더해져서 밤에가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같이,가볼까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Zombie
    답글삼성동

    한번가보고싶네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