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한번가보고싶네요
3주 전
💜🪻💜🪻💜🪻💜🪻💜🪻💜🪻
5월하면 수국 꽃이죠!👍작년에 서울 식물원에 수국축제가 너무 이뻐서 가려던 참에, 신대방역 아래 도림천에서 신림역으로 가는길에 수국으로 대형 트리, 이쁜 토끼 조형물, 벤치등이 어우러져서 있었어요!🌳🌳🌳🪻💐🌷🌸🌺
마치,어린왕자의 소설속에 온 느낌이랄까요?
저녁때 가서 그런지 밤을 비추는 가로등 불빛과 도림천 다리등, 운동하고,산책나온 사람들이 마치 영화나 광고의 한장면처럼 비현실적으로 느껴지는 밤이었어요! 🌃🌃🌃🌃🌃
낮에도 가봤는데요, 밤의 운치가 더해져서 밤에가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같이,가볼까요?💜🪻💜🪻💜🪻💜
한번가보고싶네요